본문 바로가기

IT & Insight/IT News

베티움, 폴란드 e-스포츠 재단과 파트너십 체결…중앙 아시아 및 동유럽 시장 선점

베티움, 폴란드 e-스포츠 재단과 파트너십 체결중앙 아시아 및 동유럽 시장 선점

 

 

 

copy. 베티움 홈페이지

 

 

 

P2P 블록체인 기반 베팅 기업 베티움은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e-스포츠 허브인 e-스포츠 재단(e-Sports Foundation)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e-스포츠 재단은 폴란드에 소재한 기업으로서 e-스포츠 프로팀과 선수들을 위한 체계적 지원, 교육 및 자문을 전문으로 한다. 현재 3조 달러에 달하는 전세계 스포츠 도박 시장에서 승승장구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베티움은 e-스포츠 재단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사업을 전 세계로 확장하고 특히 유럽 e-스포츠 베팅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베티움의 CEO 네이선 헌트(Nathan Hunt)전문가 커뮤니티 관리는 혁신을 위한 핵심 요소이며 베티움의 전체 발전 프로세스에서 주목 받고 있다. e-스포츠 재단의 창립자 Tomasz Chojecki가 베티움 자문 팀에 합류한 것을 환영한다베티움이 e-스포츠 재단 EU과의 협력을 통해 역동적인 스포츠 베팅 부문에서 성장 동력을 강화하고 특히 유럽 내에서 경쟁 우위를 점하고 있는 지역 커뮤니티 네트워크를 직접 활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네이선 헌트는 “e-스포츠 매니아, IT 전문가, 노련한 기술 기업가들로 구성된 e-스포츠 재단자문 팀은 시장에서 이미 인상적인 명성을 쌓았다. 베티움은 관리, 커뮤니티 및 조직 부문에서 e-스포츠 재단자문의 전문지식을 지렛대로 활용하여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베티움은 검증된 관리자, e-스포츠 커뮤니티 리더, 전직 프로 선수라는 수식어가 뒤따르는 Tomasz Chojecki의 풍부한 업계 관련 지식과 경험을 공유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플랫폼이 태동한 이래로, 베티움은 신생기업에서 전문가 경영 기업으로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CEO 네이선 헌트를 비롯하여 사업, 경영, 재무, 블록체인, IT 기술 부문에서 총체적으로 100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팀, 저명한 혁신가 및 기업가들이 이끌고 있는 베티움은 차세대 스포츠 베팅 기업으로 변모하여 현재 3조 달러 규모의 전세계 스포츠 베팅 시장에 지각 변동을 일으키려 한다. 창립자의 비전에 따라, 전문 베터, 여가적 베터 및 아마추어 베터들의 공정한 베팅을 위해 베티움은 블록체인에 기반한 일련의 AI 서비스 및 빅데이터 기술 적용 툴을 도입할 계획이다.

 

폴란드에 소재한 e-스포츠 재단과의 협력으로, 베티움은 다가오는 공공 크라우드 세일(public crowdsale)에 앞서 유럽 e-스포츠 및 베팅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할 수 있게 됐다. 한편, 베티움은 민간 모금 행사를 2018630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베티움은 모든 유형의 베터들에게 차세대 P2P 베팅 인프라를 제공하는 P2P 블록체인 기반의 베팅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