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이 출시된지 어느 정도 시간이 되었고
스마트폰에 따른 모바일 광고 시장에 대한 긍정적 예측이 많습니다.
그런데 막상 업계를 돌며 모바일 광고의 성과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을 때 많은 기업들이 그 성과에 대한 정확한 측정을 못하고 있었습니다.
앞으로 모바일 광고는 더 중요해질텐데 각 기업이 어떻게 준비하고 전략을 수립해야 할지 많은 고민이 필요해 보입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30&aid=0002271925
'IT & Insight > IT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석영 대표의 짧은 글]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 (0) | 2014.05.15 |
---|---|
[한석영 대표의 짧은 글] 기업 체질 (0) | 2014.05.14 |
[한석영 대표의 짧은 글] 빅데이터 활용 인사이트 (0) | 2014.04.18 |
글로벌 SW기업 100개 육성…4년간 2.6조 투자 (0) | 2014.03.04 |
미래를 바꿀 10가지 기술 (0) | 2014.0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