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Insight/IT News

거울아 거울아! 음악을 들려 주렴..

10년 전에 마이너러티 리포트라는 영화를 아주 감명깊게 봤습니다. 제 강의에 처음에 이 영화를 보여주면서 이 영화에서 나오는 첨단 기술이 현재 가능한지에 대해서 청강생들에게 질문을 합니다. 

SF영화를 만드는 천재 영화감독들의 상상력이 보통 10년 뒤면 그 기술이 되어있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하지만 요즘 더웨이에서 기술을 모니터링 하는 바로는 5년이내에 그 기술이 되어지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기술의 속도는 빠르다는 거지요...

하기 기사는 UX적으로 아주 깔끔하고 재미있는 기술입니다.

코닝에서 동영상을 하나 냈는데 그 것이 현실화 되는 것 같네요.


#


거울아 거울아! 음악을 들려 주렴..


'Stocco Maitre'는 거울과 터치스크린을 조합한 상용화된 제품입니다. 터치스크린 거울은 라디오, 시계, MP3 플레이어와 바로메터를 내장 하고 있습니다. 아이포드를 연결 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품은 90Cm 에서 2M의 길이까지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마도 이 제품은 남성 보다는 여성에게 필요한 거울일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조금 더 진화를 시킨다면, 거울을 보면서 바로 통화를 할 수 있거나 블루투스 또는 WiFi 연결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전용 앱이나 API를 열어서 거울을 자주 보시는 여성분을 위한 서비스도 바로 연결 할 수 있지 않을까요? 그리고, Siri와 연동이 된다면 백설공주에 나오는 마법의거울이 될 수도 있겠네요. :-)


[ 출처 ]

http://www.coolest-gadgets.com/20090604/maitre-mirror-stocco-integrated-touchscreen/


[ 제조사 사이트 ]

http://www.stocco.it/collezioni_eng.php


좋아요 ·  · 홍보 ·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