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Insight/IT News

한국 재료 및 부품의 만들어진다 드론 일본 시장의 문을 잠금 해제

한국 재료 및 부품의 만들어진다 드론 일본 시장의 문을 잠금 해제

2015년 9월 8일

각 부품 및 최종 완제품의 조립에 몸을 구성하는 프레임 재질에서 한국의 기술로 만든되는 고성능 '스포츠 드론'는 일본 시장의 문을 잠금 해제. 지난해 7 월 일본에 출시 된 220 드론의 초기 공급에서 시작, 그것은 약 5000 드론은 한달에 수출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일본에서 단독 대리점 일본의 Eisan는 이러한 야마다 전자 등과 같은 대형 가전 제품 시장에 드론을 공급한다. 
드론을 개발하는 전문 전자 ESV (대표 리 김정일 SOO)라는 부품 회사를 제조하는 회사라는 Drogen (대표 리 신흥 신) 설립 대량 생산 그 자체 개발 한 'FPV (첫번째 사람보기) 드론'에 대한 한국의 시스템과 본격적인 사업에 들어갔다. 곧 일본 시장에 출시 된 이후, 그들은 또한 한국 시장에 소개 할 것입니다. 
그들의 제품의 LOBIT300GT '와'LOBIT320R이 '보기 입고 고글의 첫번째 사람 지점에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지속적으로 공중에 루프를 만들기 위해 80 개 이상의 킬로미터 능력의 고속 비행이 고성능 무인 항공기입니다. 비디오를 녹화 및 무인 항공기 경주, 비행 기술 경연 대회 등으로 사진을 촬영 한 후, ESV와 Drogen 민간 무인 항공기 시장의 확대를 주도하고 무인 항공기 스포츠의 필드 다음에 갔다. 
그들은 자신의 기술과 함께 주요 소재 및 부품을 개발하여 이러한 드론을 생산 기준으로 한국 제조업을 사용. 비행 제어 보드 (FC) 및 주요 구성 요소, 카본 프레임과 알루미늄 부품입니다 메인 보드에 작은 나사에서 드론의 90 %는 한국 소재 및 부품에서 있습니다. 성능과 중국의 부품으로 만들어진 간단한 조립에 비해 완성도의 차이는 크다.

각 부품 및 최종 완제품의 조립에 몸을 구성하는 프레임 재질에서 한국의 기술로 만든되는 고성능 '스포츠 드론'는 일본 시장의 문을 잠금 해제.  전자 부품 제조 회사는 ESV (대표 리 김정일 SOO)과 자체 개발 한 'FPV (첫번째 사람보기) 드론'에 대한 한국에서 대량 생산 시스템 구축 Drogen (대표 리 신흥 신)라는 무인 항공기 개발 전문 회사라고 그리고 본격적인 사업에 들어갔다.  Drogen 연구원에 고글 드론을 제어한다.  사진 = 직원 리포터 윤 Sunghyuk | shyoon@etnews.com<각 부품 및 최종 완제품의 조립에 몸을 구성하는 프레임 재질에서 한국의 기술로 만든되는 고성능 '스포츠 드론'는 일본 시장의 문을 잠금 해제. 전자 부품 제조 회사는 ESV (대표 리 김정일 SOO)과 자체 개발 한 'FPV (첫번째 사람보기) 드론'에 대한 한국에서 대량 생산 시스템 구축 Drogen (대표 리 신흥 신)라는 무인 항공기 개발 전문 회사라고 그리고 본격적인 사업에 들어갔다. Drogen 연구원에 고글 드론을 제어한다. 사진 = 직원 리포터 윤 Sunghyuk | shyoon@etnews.com>

Drogen도 무인 항공기의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BLDC 모터를 개발했다. 중국 기업 인해 납기로 제조 제어에 처음으로했지만, Drogen 및 ESV는 후속 공급부터 국내 기업에 의해 개발 된 BLDC 모터를 사용합니다. 그들은 금형을 만들어 전북에서 BLDC 모터 전문 회사와 협력하여 생산을위한 기준을 설정합니다. ESV는 한국의 제조 라인에서 생산되는 자신의 카메라 모듈을 개발, 및 후속 공급에서 시작 드론에서 그들을두고있다. 사실 문제는, 현지화의 100 %가 올해 말까지 열릴 예정이다. 
(180) 드론의 소형 공급이 한국 무인 항공기 커뮤니티에 출시되었을 때 올해 초 공동 개발 한 Drogen의 10 비트 드론은 한 번주의를 주어졌다. Drogen 및 ESV를 포함한 제조 부품 전문 한국어 이후 한국 기업이 무인 비행기 부품을 공동 개발하기 위해 서로 협력하고 대량 생산 및 조립에 적합 할 수 있도록 대량 생산 시스템을 설정합니다. 
"우리의 자격을 갖춘 기술을 사용하고 이전 스마트 자동차 스마트 홈 사업의 노하우, 우리는 Drogen와 함께 최고의 스포츠 무인 항공기 글로벌 기업으로 설 것이다. "강조 ESV의 CEO 인 리 김정일 SOO는. 말했다 
한국 탄소 재료에서 만들어진 프레임, 높은 가지고 있기 때문에 중국어 탄소 재료에 비해 내구성, 무인 비행기가 비행 중 추락이나 충돌시 손상 될 수 낮은 기회가있다. 생산 비용이 상대적으로 높은이지만, ESV와 Drogen 인해 유통 비용, 기업 간의 적극적인 협력 및 배포 창 조합의 저하로 성능에 비해 높은 원가 경쟁력을 확보 할 수 있었다. 
일본의 거대 유통 사업은 유명 Eisan를 호출 면세점 및 다른 기업, 일본에서 단독 대리점이되었다. ESV와 Drogen 큰 시장 및 자체 유통망에서 드론을 판매 할 계획도 미국 수출을 위해 준비하고있다 
"우리는 한국의 기술과 제조 중국과 다른 사람과 무인 항공기 사업을 운영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고정 관념을 깨고 싶었다 이미 민간 무인 항공기 산업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지방 자치 이하와 협력하여 문화 산업으로 무인 항공기 스포츠를 개발하는거야 "Drogen의 CEO 인 리 신흥 신 말했다. 
◇ 용어 설명 : FPV (첫번째 사람보기) 
FPV는 사람이 뭔가를 제어하는 경우로 알려져있다 원격 제어 (RC) 비행기 나 자동차에 카메라를 부착하여보기의 첫 번째 사람이 포인트. 무인 항공기 산업에서 하나 고글 및 제어 드론을 착용하고 인기있는 스포츠로 부상. 
직원 리포터 공원, Jungeun | jepark@etnews.com